c1110 구입

Misc.2008. 9. 7. 19:51 |
FUJI XEROX Docuprint C525A 를 언제부터 사려고 마음먹고 있었다.  한때 상당히 떨어졌던 가격이 다시 오르더니 떨어질 기미가 별로 안보인다. 60만원대 정도 하는데...  네이버에 29만 얼마라고 쓴건 훼이크. 예전에 후지제록스 이벤트 할때 그정도 가격에 구할수 있었다고 하는데...

이것이 C525A 의 단아한 자태.....라고 하기엔 조금 덩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퀄리티야 뭐 말할것도 없지만, 역시 최대장점이라면 랜카드가 장착되어있다는것. 공유기에 꼽아서 쓰면 동시에 여러컴퓨터에서 사용 가능하다. usb로 한대에 연결한다음 네트워크 공유해서 쓰는것과는 차원이 다르다. 지금 내가 그렇게 쓰고있지만 여간 불편한게 아니다.

사실 싸이즈 큰건 별로 상관없었다. 뭐 크면 용지함도 엄청 클테고 뭐 그닥 나쁠것도 없었다. 그냥 핑계고, 가격이 좀 빡세서 못샀다는게 솔직한 심정. 뭐 잘 찾아보면 40만원대에 구할수 있다고 하는데 나는 뒤지고 뒤져도 자꾸 60만원대만 뜨는거다.

암튼, 결국 차선책으로 c1110 구입했다.  이것이 C1110 의 컴팩트한 디자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c525a 보단 나름 한참 신모델이니 많은 개선이 있었다고 하는데 디자인은 그래도 c525a 가 더 이쁜것 같다. 뭐 새로운 소재를 채택해서 부피를 많이 줄였단다. ( 뭐 나랑 큰 상관은 없다. )

환경 어쩌고가 어쩌고해서 칼븐 다이악사이드 배출량을 50 퍼센트 감소시켰다는데 역시 나랑 큰 상관은 없다. 뭐 환경보호에는 좋은가보더라. 아무튼 다 나한테는 그닥 상관없고, 젤 중요한건 랜카드가 장착되어있으면서 가격이 35만원 정도 한다는 거다.

그거면 됐다.



사실 c525a 가 디자인이 더 맘에 들긴 하는데 크기가 너무 큰것도 그렇고 무거운것도 그렇고 ...


그래도 c525a는 나온지 오래됐으니까 새로나온 c1110 이 좀 개선되지 않았을까
그리고 CO2 배출량을 50% 감소시켜서 환경무슨 상도 받았다고 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