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pen 8060b 구입.

Misc.2008. 5. 6. 02:29 |


잉, 결국, 루딘은 한글자도 못봤네 ㅠㅠ
5일동안 한게 고작 복소숙제, 달랑 하나야. 허이구.

타블렛pc 알아본다고 인터넷 뒤진게 하루, 급한대로 목표를 낮춰서 타블렛 입력도구 알아본다고 또 하루 , 결국 고심끝에 주문했다!!! 가격대비 괜찮다는 xp-pen 8060b (근데 문제가 좀 많다고들 하네 ㅠㅠㅋㅋ)

9만원 조금 넘게 주고 주문했는데, 쓸만할려나...

와콤 인튜어스3 가 좋다고들 하는데 대략 30만원정도 한다. 뭐 그림그릴껏도 아니고 , 아무리 임펄시브 펄처스를 한다고 해도 소비의 목적과 너무 동떨어진 가격이라 그냥 만만한걸로 주문했다.ㅋㅋㅋㅋ

아, 언제오낭 ~ 두근두근~~ 캬캬캬


오면 또 프로그램 깔고, 적응하고, 사용하고 하는데 또 한참을 보내겠군...ㅎㅎㅎ


후기 ) 레이턴시 높아서 비추임.